새마을가족의 칭찬 릴레이는
다음호 <새벽종>으로 이어집니다.
협의회
책임감 있고 헌신적인
윤종희 서울시협의회장님을 칭찬합니다.
윤종희 서울시협의회장님은 탁월한 추진력과 새마을지도자들을 가족처럼 살피는 따뜻한 품성, 언제나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지도자들의 존경을 받고 계십니다. 특히 연말연시에 연탄과 쌀 나누기 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도우려는 노력을 아끼지 않으시며 진정한 새마을지도자로서 모범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From_김맹수 경기도협의회장
“김맹수 경기도협의회장님의 따뜻한 칭찬에 고개 숙여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새마을지도자로서의 사명감과 책임감을 깊이 이해하며, 앞으로도 더욱 겸손한 자세로 봉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_윤종희 서울시협의회장
부녀회
사회적 포용력을 갖춘 따뜻한
전미용 강원특별자치도부녀회장님을
칭찬합니다.
평창군새마을부녀회를 최고의 부녀회로 만드신 강원특별자치도부녀회 전미용 회장님을 칭찬합니다. 회장님은 새마을돌봄 희망노을사업을 마을단위까지 구축하며 다문화 이주여성과의 통합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셔서 전국의 모범이 되셨습니다.
From_곽명순 충청북도부녀회장
“충청북도부녀회 곽명순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칭찬을 받고 칭찬할 다음 분을 떠올리다 보니 오고 가는 따뜻한 칭찬에 제 마음이 더욱 행복해집니다. 칭찬의 말씀에 큰 힘을 얻어 강원특별자치도새마을부녀회가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_전미용 강원특별자치도부녀회장
직장·공장협의회
소통하며 이끄는 부드러운 카리스마 소유자!
김시범 직장·공장제주시협의회장님을
칭찬합니다.
김시범 직장·공장제주시협의회장님은 온화한 성품과 뛰어난 리더십으로 지역 사회의 상생과 협력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들과 끊임없는 소통과 협력을 통해 아름다운 동행을 만들어가고 있는 회장님의 모습은 모두에게 귀감이 되며 회장님의 노력은 제주도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From_박경호 직장·공장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장
“칭찬의 말씀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야말로 제주도와 우리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협력하는 모든 회원분들과의 아름다운 동행에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성실한 자세로 우리의 목표와 꿈을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김시범 직장·공장제주시협의회장
문고
세심한 마음으로 아낌없이 나누는
이길용 문고 경북 문경시지부 부회장님을
칭찬합니다.
이길용 문고 경북 문경시지부 부회장님은 평소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행동하고 많은 사랑을 베푸시는 봉사 정신이 투철한 분입니다. 이 부회장님은 경상북도 새마을대학 5기 동기생 중 한 분이신데 수업 시간에도 지각하지 않고, 항상 웃는 얼굴로 수업에 임하며 봉사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셨습니다. 또한, 모임에서 교통이 불편한 학우를 위해 편안한 곳까지 데려다주는 모습은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From_박병숙 문고 경북 김천시 대항면분회장
“문고 회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칭찬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이길용 문고 경북 문경시지부 부회장
청년새마을
진정성 있는 봉사정신을 갖춘
전국청년새마을연합회의
류민성 총무부장님을 칭찬합니다.
류민성 총무부장님은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1월, 대전역에서 노숙자와 이웃을 위한 다과 나눔 봉사가 있었는데, 총무부장님은 누구보다도 앞장서서 이웃을 도우며 격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총무부장님의 따뜻한 마음가짐과 대화를 중시하는 태도는 팀원으로서 매우 든든하며 많은 활동에 기여할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류민성 총무부장님을 응원합니다.
From_이혜건 전국청년새마을연합회 대외협력부장
나눔의 기쁨을 알고 활동해왔을 뿐인데, 동료분께 인정받은 것 같아 너무 기쁩니다. 근면, 자조, 협동으로 우리 마을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고 나눔, 배려, 봉사로 세상 곳곳에 밝은 빛을 뿌리고 계시는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매우 행복합니다. 청년다운 생각으로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전국청년새마을연합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_류민성 전국청년새마을연합회 총무부장
대학새마을
사려 깊은 마음씨를 가진
장혁 경기대학교 새마을동아리 회원님을
칭찬합니다.
장혁 회원님은 내성적인 사람들에게 먼저 다가가 어색함 없이 친근하게 말을 걸며 그들이 적응할 수 있게 도와주었습니다. 해외 봉사에서 아이들과 즐겁게 놀아주고,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모든 사람이 소외되지 않도록 챙겨주는 모습을 보인 장혁 회원님을 칭찬합니다.
From_문초원 신한대학교 새마을동아리 회원
“갑자기 받은 칭찬에 약간은 당황스럽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기쁩니다. 평소에도 주변 분들에게 좋은 말을 많이 하고, 많은 칭찬을 하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이렇게 칭찬을 받으니 정말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_장혁 경기대학교 새마을동아리 회원